과거 연인이었던 20대 커플, 마포구 아파트에서 참극 벌어져 1명 사망했다..

 

4일 서울 마포구 한 아파트에서 사망사건이 접수됐다. 사망자는 20대 남성으로 신고자는 그의 전 여자친구였다.

드라마 내일그대와 <기사와 관련없는 참고사진>

사망자 20대 남성은 전 여자친구를 협박한 혐의로 경찰조사를 받고있었다. 경찰에 따르면 남성 A(25)씨는 이날 오전 5시 57분쯤 서울 마포구에 있는 아파트에서 뛰어내렸다.

드라마 내일그대와 <기사와 관련없는 참고사진>

신고를 받고 구급대가 출동해 A씨에게 심폐소생술을 하며 인근 병원으로 이송했지만 끝내 오전 7시, 숨을 거두었다. 경찰은 현재 A씨에게 타살 혐의점은 없다고 밝혔다.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기사와 관련없는 참고사진>

당시 신고자는 전 여자친구였던 B(23)씨였다. 여성 B씨는 남성 A씨로부터 협박 등을 당해 경찰에 신변보호를 받아왔었다. A씨는 여자친구 B씨를 상대로 성폭력 처벌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촬영·반포) 혐의로 서울 마포경찰서에 출석해 조사받은것으로 알려졌다.

드라마 스타트업 <기사와 관련없는 참고사진>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게’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코리안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