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나는미도 (이하)
유튜버 나는미도(이하 미도)가 안쓰러운 근황을 전했다. 그는 최근 유튜브 채널 ‘Ripple_S(이하 리플)’의 콘텐츠에서 하차 소식을 전했다.
지난달 30일 나는미도 유튜브 채널에는 ‘리플S 안녕, 그리고 여러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미도는 “제가 리플을 나가는 이유에 대해 정확하게 설명을 드리고자 영상을 찍게 됐다”며 “계약 만료로 인해 리플을 나간 게 맞지만, 제 건강상의 문제가 가장 크다”고 설명했다.
그는 “최근 병원에서 검사를 받았다. 아이큐가 재작년, 작년까지만 해도 120이 넘었는데 최근에는 80이 나왔다”며 “이유를 여쭤봤더니 지금 제 상태로는 촬영을 한동안 쉬는 게 좋다고 말씀해 주셨다”고 밝혔다.
미도는 “몸을 12개로 찢어도 (생활을) 감당하기 힘들 것이라는 말씀을 해주신 지도 꽤 시간이 지났다”며 “몸 상태가 지난해 10월부터 안 좋아졌다. 그때부터 의사에게 경고를 들어왔다”고 털어놨다.
이어 “꾸준히 치료를 받고 있다”고 전하면서도 “사실 지금 무슨 얘기를 하고 있는지도 모르겠다. 조금 많이 아픈 상태다. 집에서 휴식을 취하며 지내는 중”이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미도는 “그동안 모두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하며 눈물을 보였다.
한편 미도는 아프리카TV BJ 케이와 공개 열애를 하던 중 최근 결별했다.
[저작권자 ⓒ코리안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